강남 부엉이 SECRETS

강남 부엉이 Secrets

강남 부엉이 Secrets

Blog Article

참고로 코알라 브레이커의 피폭자는 이명박을 패러디한 츠키야마 히로아키. 그 외에도 타이거 마스크를 대놓고 표절했으며 일부 장면은 트레이싱 했다.

주인공. 아버지를 때려죽인 패황을 없애기위해 일본에 왔다. 한국기원설에 빠진 청년으로 다른 나라를 우습게 아는 버릇이 있다.

이명박 대통령을 모티브로 했으며 이명박의 일본식이름 츠키야마 아키히로를 변형한 이름이다. 위안부를 사냥하는 친일 야쿠자로 등장한다. 나중에 코알라 마스크의 필살기에 등이 부러져 리타이어한다.

특히 하코(覇子, 카코 공주 패러디)는 하오우지(覇王子)로 바뀌었다. 게다가 한국 관련 인물들은 대부분 괴이한 국뽕과 피해망상에 빠져 있긴 하나 대개 피해자로 묘사된다. 오히려 모두까기에 가깝지 일본을 찬양하는 내용은 아니다.

문재인을 패러디 했다고 알려져있으나 실제로는 고령운전사고로 사상자를 낸 일본 전직 고위 관료 이이즈카 코우조우(飯塚幸三)를 패러디했다.

일본인들중에서 유일하게 한국인에게 너그러웠으나 박성일의 한국기원설에 분노했다. 역시 패배한다.

일본에 살고 있는 재일한국인으로 여자는 치마 저고리를 입고 있으며 예외는 임리네 뿐이다.

실제로 불충분한 설명 및 독자를 헷갈리게 하는 필명 등으로 인해 한국의 환빠가 그린 멍청한 만화라고 생각하는 한국 네티즌들이 상당수 존재한다.

박영일이 사용하는 기술은 최종오의 통일의 기술을 알기 위해 수박도가 그려져 있는 곳으로 클릭 갔지만 수박도는 일본인의 만행으로 일부분이 지워져 있었고, 마침 그 곳에 김정일이 있어서 최종오의 통일을 완성하기 위해 김정일을 따르게 된다.

노점상 아저씨, 재일한국인으로 조선부락(우토로가 모델같다)에서 살며 수동적인 인물이었으나 박성일을 만나 능동적인 인물이 되어간다.

한국인들이 한국 외의 국가와 한민족 이외의 민족은 모두 후진국에 약소민족으로 치부한다. 그 중에서 특히 일본을 가장 열등하고 우매한 민족으로 발언하거나 비하한다.

참고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선채로 죽인 장면도 노무현 전 대통령이 한 연설에서 보여준 주머니에 손넣은 포즈를 패러디한 것이다.

통일(미완성): 높이 뛰어올라 상대방을 향해 낙하하며 안면을 공격하는 기술. 수박도에서 지워진 위에 부분을 연구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봉창의 눈초리가 괴악하게 그려지고 전반적으로 임팩트가 큰 탓에 혐한 스레드에서 봉창!!의 니다 아스키 아트가 자주 보였다.

주인공을 포함한 한국인들과, 만화의 내레이션은 작중에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격투기, 발명품 등이 모두 한국에서 기원한 것이라고 말한다.

Report this page